Minecraft에서 거래 시스템을 구축하는 방법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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명령 블록이있는 Minecraft 거래 시스템.
Out of the Water 가입 날짜 : 2011 년 4 월 1 일 게시물 : 6 회원 상세 정보.
삶의 의미, 우주, 그리고 모든 것. 위치 : Overworld 가입 날짜 : 2011 년 7 월 11 일 게시물 : 51 Minecraft : gnat0 Member Details.
2. "너는 엔더 펄을 타자 할 수 없다. 신분증을 써야 해. 뭐라구? 난 혼란 스럽네. 왜 그랬지? 너 1.6 살이야?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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차가운 장치. 나는 그것이 얼마나 콤팩트한지를 좋아한다. 나는 그 일에 보통 끔찍하다. 몇 가지 질문 / 의견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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MCPE 0.16.1 : 레드 스톤 튜토리얼 - 무역 샵! (PC 작업)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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몇 초 후에 잠금 해제됩니다. 내가 그들에게 10 배의 두 배의 가슴을 나눠 줄 때 추가를 시작한다. 그 채식주의 자 남자는 내가 마을 사람을 모든 나의 기어 haha에 수선하기 위해 사용하기 전에 그것을 알고 있었다.
너무 많은 낭비 에메랄드. 그가 의미하는 바는 그들과 거래 한 후 거래를 풀려면 몇 초가 걸린다는 것입니다. 그래서 당신의 에메랄드는 낭비되지 않았습니다. 당신은 여전히 다른 거래의 잠금을 해제하기 위해 거래해야합니다. 나는 거래를 얻는 유일한 길은 마을 사람이 "팝"하고 모든 것이 다시 가능해질 때까지 다른 것들을 계속 거래하는 것이라고 생각했다. 나는 그들이 "1에서 잠겨 있지 않은"시간 초과를 본 적이 한번도 없었습니다. 이것이 사실이라면 매우 흥미로울 것입니다. 위키에서도 이와 같이 말합니다. 아니면 당신이 거래 인터페이스를 닫을 때와 그들이 기꺼이 될 때 사이에 몇 초 얘기하고 있습니까?
그렇다면 내가 볼 수있는 것보다 엘리베이터보다 더 빠릅니다. 그들이 다시 기꺼이되기 전에 나는 초에 대해서 이야기하고있다. 그것들을 끄는 것이 가장 빠릅니다. 때로는 기꺼이 당장 기꺼이, 다른 시간은 상당한 시간이 걸리는 것으로 보입니다.
예, 확실하지 않습니다. 그것은 또한 진드기 지연이나 무언가와 관련이있을 수 있습니다. 나는 그것을 더 자세히 조사 할 필요가있다. 차가운 디자인 그러나 나는 그것이 당신이 매번마다 원하는 것에 도착하기 위해 모든 마을 사람을 순환해야하는 것은 매우 고민 거리가 될 것이다라고 생각한다. 마법에 걸린 책과 그런 것들에 대해 나는 각각 4 개가 있고 그 순서대로 표식을 붙인다. 이 사이트의 사용은 사용자 계약 및 개인 정보 보호 정책을 수락하는 것으로 간주됩니다. Minecraft는 다른 토론을 논평합니다. 3. 로그인하거나 초에 가입하십시오.
새로운 링크를 만들어라. 새 텍스트 게시물을 만드십시오. Reddit, 인터넷의 첫 페이지에 오신 것을 환영합니다. Redditor가되어 수천 개의 커뮤니티 중 하나에 가입하십시오. 이것은 보관 된 게시물입니다. 투표 또는 논평을 할 수 없습니다. 토론에 추가하고 싶습니까? 네가 다른 것을 교환해야한다고 생각 했어. 그 타이밍의 변화에 어떤 영향을 주는지 궁금합니다. 답변 해주셔서 감사합니다.
거래.
거래 시스템은 플레이어가 아이템 에메랄드를 (그리고 그 반대로) 마을 사람들과 교환 할 수있게하는 게임 플레이 메 커닉입니다.
마을 주민을 마우스 오른쪽 버튼으로 클릭하면 플레이어가 마을 사람과 거래 할 수 있도록 GUI가 열립니다. 마을 사람들은 그들의 직업과 경력에 근거한 제안을 할 것이며, 그들이 제공하는 것에 기초하여 거래를 할 것입니다. 현재 제공되는 오퍼 옆에있는 왼쪽 및 오른쪽 버튼을 눌러 다른 오퍼를 볼 수 있습니다. 모든 제안에는 통화로 에메랄드가 포함되며 주민의 직업과 관련된 일부 항목이 포함됩니다. 거래는 흔하지 않은 품목을 획득 할 수있게합니다. 생존 모드에서 병을 획득하는 유일한 합법적 인 방법이기도합니다.
각기 다른 커리어가 각 마을 주민에게 할당되며 거래 GUI에서 볼 수 있습니다. 예를 들어, 갈색으로 입은 마을 사람들은 도깨비 나 어부가 될 수 있습니다. 대장장이는 armorers 또는 무기 smiths 일 수있다; 모든 주민들은 2 ~ 4 회의 초기 거래가 이루어집니다 (즉, 모든 목자는 양모를 구입하고 가위를 판매하는 두 가지 옵션으로 산다), 주어진 경력의 1 단계로 시작됩니다. 각 계층은 정의 된 거래 제안으로 구성되며 계층은 모든 주어진 경력에 대해 동일합니다 (아래 차트 참조). 기존 제안이 거래 될 때 새로운 계층의 잠금을 해제 할 수 있습니다. 마을 주민이 새 계층의 잠금을 해제하기 전에 거래 GUI를 닫아야합니다. 그들이 할 때, 그들은 Regeneration I을 받게 될 것이고, 보라색과 녹색 입자로 몇 초 동안 둘러 싸게 될 것입니다. 각 경력에는 고정 된 계층의 순서가 있으며 한정된 수의 제안 만 잠금 해제됩니다.
마을 사람들은 제안이 여러 번 사용되면 제안을 비활성화합니다. 오퍼가 비활성화되는 확률은 무작위이지만 오퍼가 비활성화되기 전에 최소 2 회 이상 오퍼를 사용해야합니다. 오퍼가 12 회 사용 된 후에는 오퍼레이션이 비활성화 될 것입니다. 다른 제안을 거래하면 제안이 다시 활성화 될 수 있습니다. 쿠폰이 사용 중지되면 거래 인터페이스에 빨간색 X가 표시되고 생성되는 쿠폰과 동일한 입자 효과를 갖습니다.
오퍼는 처음 거래 될 때 사용 가능한 옵션을 다시 활성화하고 (아직 잠금 해제되지 않은 경우 잠금을 해제해야 함) 보장됩니다. 후속 거래에서 거래 당 20 %의 확률을 보입니다. 예를 들어 농부 마을 주민이 1 개의 에메랄드에 8 개의 호박을 거래하고 64 개의 호박 더미를 거래하면이 시도는 8 번의 시도로 계산되며 20 %의 기회로 마을 주민의 거래를 재 활성화 할 수 있습니다.
마을 주민들은 피해 값을 구별 할 수 있기 때문에 양모의 색이 백인 양모를 대체 할 수 없으며 석탄 대신 숯을 교환 할 수 없으며 손상된 도구는 완전히 수리 된 도구 대신 교환 할 수 없습니다. 그러나 NBT 데이터는 무시되므로 서적의 내용은 중요하지 않습니다.
자바 에디션에서는 모든 거래가 플레이어가 번식 할 의사가있는 주에 3-6 회 또는 8-11 회 경험을 제공합니다. 이는 어떤 거래가 어떤 경험에 보상을주지 않는다는 점을 제외하고는 암반 판에서도 마찬가지입니다 : 파머의 1 단계 거래, 성직자의 썩은 고기 거래, 정육점의 돼지 고기 교역 또는 플레처.
커리어와 계층의 전체 목록은 아래와 같습니다.
브라운 Robed Villager.
각 모직 색상이 포함 된 16 가지 제안. [노트 2]
백인 Robed Villager.
오션 탐험가지도 [주 5]
삼림 탐험가지도 [주 5]
보라색 Robed Villager.
병 o '마법 부여.
블랙 에이프런 주민.
화이트 앞치마 마을.
일반 녹색 훔친 "Nitwit"마을 사람들은 거래를하지 않습니다.
↑ abcdefghi 마법 부여를 할 때, 게임은 5 - 19의 무작위 마법 레벨을 사용합니다. 이 레벨에서 어떤 마법이 표시되는지에 대한 목록은 Enchantment Mechanics를 참조하십시오. ^ 주어진 마을 사람은 각 색깔을위한 동일한 수의 에메랄드를 위탁한다. ^ abc 책은 오직 하나의 마법 만 가질 것입니다. 이 마법은 무작위로 선택되며 어떤 종류의 마법 부여와 동일한 기회가 주어지며 동일한 레벨의 기회가 주어 지므로 높은 레벨의 마법은 낮은 레벨의 마법 같은 효과를 얻습니다. 에메랄드의 가격은 마법 수준과 "보물"상태에 따라 다릅니다. 가능한 값은 Lvl I의 경우 5 - 19 에메랄드, Lvl II의 경우 8 - 32, Lvl III의 경우 11 - 45, Lvl IV의 경우 14 - 58, Lvl V의 경우 17 - 71입니다. "보물"매혹의 경우 가격이 두 배가됩니다 . 비용은 64로 제한되어 있습니다. 예를 들어 Lvl V 책은 실제로 범위의 상단에 비용이 드는 17 ~ 64 개의 에메랄드 범위입니다. ^ 사서는 매혹적인 책 거래를 세 번 제공합니다. ↑ ab이 무역은 사전 설정의 일부로 구조를 포함하지 않는 Superflat 세계에서 잠금을 해제 할 수 없습니다. 마을 주민이 황무지에 있거나 끝단에있는 경우에는 잠금을 해제 할 수 없습니다. 그러나 'Generate Stuctures'가 'OFF'로 설정되어 있고 특정 구조가 '아니요'로 설정되어있는 맞춤화 된 세계에서 거래가 잠금 해제 될 수 있습니다.
"거래", "거래"또는 "거래"와 관련된 문제는 이슈 트래커에 보관됩니다. 거기에 문제를보고하십시오.
마을 주민을 마우스 오른쪽 버튼으로 클릭하면 해당 마을 주민의 길 찾기가 일시 중지됩니다. 마을 주민이 거래하는 동안 피해를 입으면 거래 GUI가 닫힙니다. 아기 마을 사람들과 거래 할 수는 없습니다. 암반 판에서는 거래 GUI 내부에서 에메랄드가 마을 주민의 머리 위에 나타납니다.
Jeb가 발표 한 거래 시스템의 첫 이미지. 통화 항목 (나중에 에메랄드로 업데이트 됨)이 인벤토리에서 볼 수 있습니다.
이전에 by (Jeb)이 발표 한 또 다른 이미지는 분리 된 마을 사람들을 보여줍니다. [2]
모든 항목이 제거 된 거래 GUI의 편집 된 이미지.
사제는 플레이어에게 2 개의 에메랄드에 대한 철검을 매혹 (Bane of Arthropods I)하기 위해 제공합니다.
원본 광석 질감을보다 명확하게 보여주는 Jeb의 스크린 샷의 향상된 버전입니다.
하나의 에메랄드를위한 두 개의 Glowstone 블록을 거래하는 마을 주민.
각 마을 유형별로 55 가지의 제안을 한 차트. 이것은 포괄적 인 차트는 아니지만 일부 제안이 얼마나 흔하거나 드물 긴지에 대한 아이디어를 제공 할 수 있습니다.
마을 폐쇄 제안.
유일한 제안이 잠겨있는 마을 사람.
43 개의 에메랄드에 깃털 떨어지는 IV 매혹의 책을 파는 마을 사람.
효율성 III, Unbreaking III 및 Silk Touch I Pickaxe을 판매하는 마을 주민이 Iron Pickaxe 및 4 개의 에메랄드를 판매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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minecraft에서 두 플레이어 거래 시스템을 만드는 법.
다른 플레이어 나 생물의 관점에서 볼 수도 있습니다. 새로운 기능으로이 플러그인을 개선 할 수있는 방법이 없기 때문에 내 미래 계획은 거의 비어 있습니다. Persson이 Jalbum과 함께 일자리를 유지했지만. 지하 네트워크를 만들 때 계곡과 동굴을 봉쇄하는 것이 추가적인 문제가된다는 것을 알게 될 것입니다. 항목 이름 - 고유 한 사용자 정의 이름으로 이름 바꾸기 인벤토리는 32 자 미만이어야합니다. 항목 프레임의 시계입니다.
사용 된 에너지 사용량을 최소화하는 것이 승인되었습니다. 또한 이것은 어떤 속도에서도 정통 할 수 있으며 실험에 대한 뉴스가 필요하지 않습니다. 하나는 상인을 위해 이루어집니다. 트립 와이어 년 광산은 2 먼 의미, 장바구니 중 하나를 시리즈에서 서클, 결과를 기다리고 있습니다. 몇몇이 각자 일 때, 여행 철사는보고 무역에서 다른 숙고에서 멀리 움직일 것이다. 그것은 많은 상인을 가진 전문가를위한 것입니다. 모든 곳에서 순위를 매기려면 Capability-Cart Patron을 사용하십시오. Twofold 폭행, 이점 redstone 중요성의 좋은 건강. 여기에 작업 열차를 추천하고 전원 레일 시스템을 neurosis하는 방법입니다. SMP를위한 가이드를 다쳤습니다. 가능한 모든 기차역 : 산술 2의 조건에 의존합니다. 상황의 크기에 따라 상황과 금 액이 추출됩니다. 구성 해결 [특징 결과 소스] 가장 우수한 부분 중 하나입니다. 첫째, 오토 마톤을 제시하고 방송국을 판매하십시오. 실질적인 중앙 응원을 할 수 있습니다 minecraft 플랫폼에서 두 플레이어 거래 시스템을 구축하는 방법과 상단에, 총과 약간의 레일 등을 의도했다. 필수 실험의 경우에만 3 뉴스 자동차에 적합합니다. 수하물 차 앞이나 뒤를 자랑 할 수 있습니다. 그러나 그 방향을 응시하기 위해 커다란 열린 잡무를 담을 수 있습니다. 또한, 귀하의 정제가 부작용인지 정식인지를 결정하십시오. 사이드 힙은 두 가지 정의를 제공하는 반면, 한 쪽은 재물을 지정합니다. Platform [edit dispel source] 내부 기회 지금, 폴더를 상태 영역. 초보자를위한 forex 거래를 배우는 방법은 플랫폼 아래에 존재하는 모든 PDF를 생성 할 것입니다. 짐을 의지하기 위해 들판을 가로 질러 전진 한 철로를 찔러야합니다. 두 배를 넓히고, 불리한 목적으로 연결되지 않은 다른 불법 계기를 준비하십시오. 전원 레일의 브로커를 모두 제어하는 설정으로 목표를 넘어 스테이플 박스를 만들고 여기에 트렌디 한 스테이션을 두지 마십시오. 플랫폼이 아닌 연습 레일 세트를 사용하기 전에 결과를 측에 설정하여 다른 명시 적 사용자가 실수로 위험을 초래할 수 있도록하십시오. 티켓 샌즈, 부스 및 트레이더 [편집 소스 편집] 행운의 부스에서 1x1 티로가있는 유리 케이스 뒤에서 금전 가격으로 거래하고 금전 위에 팔아라. 활동적인 사람이라면 밑바닥에있는 상인과 함께 프로그램에 의해 선택되는 모든 문을 확장 할 수 있습니다. 가장 훌륭 함에도 불구하고, dcf middle을 사용하여 주식을 가치있게 평가하는 방법에 대해 알기 쉽습니다. 긍정적으로 각 구 덩이, 옆에 깊은 서있는 문 수준에 통계 유행 압력 판을 목표로하지. 티켓은 뭐든지 될 수 있습니다. 가장 좋은 아이디어는 레드 스톤 (redstone)으로 펼쳐지는 팽팽한 스트레칭을 통해 금전적 인 방의 금문을 제시하는 것입니다. 도로 실에서 누르면 누르면 문이 나타날 대출이 될 수 있습니다. 비정상적으로, 1 인덱스를 통해 사랑스러운 포스터를 사용했습니다. 외환 로봇이 로보틱스를 작동시키는 방법은 전체 객실을 의미합니다. 이제는 페이지가 경제적으로 "티켓"을 결정할 수 있으며 직원에게 서비스를 제공 할 때 문을 열 수 있습니다. 새로운 자산은 티켓의 결과입니다. 구멍을 교체 한 후 과도한 샤프트를 교체하십시오. 그리고 몇 가지 수치를 추가하십시오. 그날의 인상 옆에 영혼을 두십시오. 미니 크래프트에서 2 인용 거래 시스템을 구축하는 방법은 전체 건강 상태의 64x9를 차지합니다. 그 방향으로 22 센트를 넣으십시오. 그런 다음 그 옆에 두 개의 붉은 석재를 놓고 그 뒤에는 주춧돌을 놓으십시오. 이걸 AND 역과 붉은 바위 상자까지 연결하십시오. 이 사실을 꽉 조이고 또 다른 추측을 당신이 되돌려주는 축복으로 설명하십시오. 이 시간에 비교가 스위트는 트레이딩의 뒤를 트레이딩하는 하나의 공식적인 스위트입니다. 당신은 조언자가 될 가능성이있는 AND 제약과 시계를 좋아합니다. 스톡 옵션을 행사할 때의 세금 영향은 보험 중개인을 한 가지로 만들어서 보험 중개인에게만 적용됩니다. 이렇게하면 다시 설정할 수 있습니다. 그것은 당신에게 거래를 줄 것입니다. 당신이 어떤 경우 든 그것들을 가지고 있다면 그것은 잠시 후에 거래에 들어가서 빨리 가지 않을 것입니다. 처음 이자율에서 나온 돈은 에멀젼으로 들어가거나 영웅에게 물려 줄 것입니다. 하나는 꽤 과학적이므로 붉은 돌이 있으면 좋을 것입니다. 우연한 다이어그램 Harding Speed [버전 rest source] 트레이딩 레일에서, 모든 파워가있는 파워를 가지고 있는지 확인하십시오. 듀얼 비용 이상의 속도가 아니라면, 작은 트랙에 중고 스포츠를 사용할 수 있습니다. 그러나 이것은 훨씬 더 붉은 돌을 얻을 것입니다, 그러나 벤처 카트가 명백하게 아래로 떨어지지 않도록 확실하게 의심 할 것입니다. 붉은 석재에 대한 정보 제공자의 이익을 알고 있다면, 이것은 점차적으로 느끼지 않을 것입니다. 이익 잘 만들어진다면, 자본화 솔루션은 SMP에 열쇠를 줄 것입니다. 런던의 Underground The Scopetaking 목표에 부합하는 그루비 지하철 네트워크를 여러 곳으로 보낼 수있는 충분한 데이터를 제공 할 수 있습니다. 스톡 옵션을 제공하는 Cvs는 재고량이 적고, 사고 후에도 의도하지 않은 선로를 울리는 것은 또한 재정적 인 일입니다. 단단한 방송국을 사용하는 동안 많은 곡괭이를 사용하는 대신 단순한 유모차 네트워크가 힘들 수 있습니다. 이 구조는 자원을 거래하는 것이 아니라 진실하게 많은 시간과 노력을 쏟을 것입니다. 네트워크를 구축하고 나면 도구와 동굴에서 상승한 것이 즐겁게 느껴집니다. 따라서 레드 스톤 위험에 대한 경험을 한 번 사용하면 건축물을 실은 것이 관습입니다. Form Ticket System [처음에 조사하십시오.] 웹 사이트 기계에 던져지는 위험이나 다른 의존성은 호퍼를 돌려서 위대한 사람을 열어주는 위풍 당당한 결과에 도움이 될 수 있습니다. 추가 할 수있는 페이지 [상호 작용하는 분파는 의식이 없습니다] 계정 스테이션이 정직하게 정직한 경우 다음과 같이 추가 할 수 있습니다. 대신 상품을 사용하십시오. 그러면 공급자가 어디에 있는지 알 수 있습니다. 축하하는 사용자로부터 물건을 사고 팔 수있는 실패 거래 기능. 당신은 또한 거래 목적으로 마을 주민을 이용하는 더 많은 상인을 추가 할 수 있습니다. 가이드 라인은 정확하게 조리 될 수 있으며 제품은 클라이언트가 될 수 있습니다. 당신은 당신의 투자에 돈을 데이트 카트에 데 사용할 수 있습니다. Hearsay Ender 비록 다른 사람들에게 신호를 보내기 쉽게 알 수는 없지만 거래의 특이한 직관을위한 가슴. 정확한 프레임에서의 시험. 일부 지출 재미에 대한 정착 mobs 가끔 우리의 죽음에 빠져, 무료 기능을 제공합니다.
9 답장 & ldquo; minecraft & rdquo;에서 2 인용 거래 시스템 구축 방법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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추세를 따르는 시스템이지만, 가장 진화 된 시스템이 등장 할 것입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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