토치 라이트 2 무역 시스템


토치 라이트 2 무역 시스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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Torchlight II는 Steam Cross-Game Trading에 제공하지 않은 많은 게임 중 하나입니다. 그렇기 때문에 토치 라이트 II를 사용하는 대부분의 사람들은 "바깥"아이템을 거래 할 가능성이 없다고 생각하는 경향이 있습니다. 게임 그 자체.
아이템 품질은 월드 오브 워크래프트, Borderlands, CS : GO 등 많은 게임에서 사용되는 색상 코드 시스템입니다.
Common (White) - 공통 아이템에는 일반적으로 마법이 없습니다.
시장 수요가 흔하지는 않지만 매혹적이거나 희귀하지 않을 것임이 분명합니다. 이 아이템들은 찾기가 쉽지만 고유 아이템이나 전설 아이템은 드롭 율이 낮습니다.
지금까지 드롭 율과 관련된 공식 기록이없는 것 같습니다. 위의 진술은 wikia [torchlight. wikia]에서 가져 왔습니다.
rabidwolf1 - NG + 4 엔지니어가 있습니다. 그리고 마지막 스테이지 2에서 나의 첫 번째 Legandary Item을 얻었을 때 NG + 4로 결국 4 점을 얻었습니다. 나는 지금 하드 코어의 작업을하고있다. 지금 당장은 정상입니다. 증기 T2 토론.
IcyBrilliance - 레벨 90 이상의 드문 세트가 나중에 NG ++에서도 상인에게 나타납니다. 전 드래곤 드리프트를이 방법 (9 조각)으로 설정 했으므로 세트 보너스가 좋다면 모든 갑옷을 쉽게 업그레이드 할 수있는 좋은 방법입니다. GameFAQs T2 토론 [gamefaqs]
드레 크래프트 - 나는 지도실 만 사용하여 수평을 100으로 만들었습니다. 나는 거기에 2 명의 전설을 발견했습니다. 65 명의 직원과 1 백 100 톤의 샷곤. GameFAQs T2 토론 [gamefaqs]
LittleBleak - 새로운 게임 플러스는 모든 장비, 금, 기술, 속성, 캐릭터에있는 모든 기능을 사용하여 게임 전체를 다시 플레이 할 수있게하지만, 더 나은 전리품을 얻을 수는 있지만 괴물은 더 힘들어집니다. T2 병기 면담 [torchlight2armory]
첫째, 소유하고있는 항목을 아는 것은 매우 중요합니다. 내가 "항목 품질"항목에 이미 쓴 것처럼 시장 수요는 일반적이지 않으며 매혹적이거나 드물지 않습니다.
상인으로서 당신의 주된 덕목은 융통성이 있어야합니다. 비록 당신이 가격에 기꺼이 팔아도 항상 성공하는 것은 아닙니다.
Steam은 교차 거래 게임 목록에 Torchlight II를 구현하지 않았으므로 Torchlight II 거래 시스템과 Steam 거래 시스템을 모두 사용해야합니다. 그것은 누군가가 먼저 가야한다는 것을 의미합니다. Torchlight II 상인이나 Steam 상인.
먼저, 당신보다 덜한 사람이 있습니다.
어쨌든 규칙은 항상 적용되는 것은 아니며 플레이어가 지속적으로 변경합니다. 스팀 상인이 좋은 거래 내역을 갖고있는 경우를 제외하고는 제 첫 조언을하지 않을 것입니다.
TF2 키 - Mann Co. Supply Crate Key 또는 더 잘 알고있는 TF2 키는 Steam Cross Game Trading의 주요 통화입니다.

토치 라이트 II.
왜 전리품 시스템이 그렇게 끔찍한가?
주제 아카이브 된 페이지 1 3 다음 마지막.
보드 토치 라이트 II 전리품 시스템이 왜 그렇게 끔찍한가?
사용자 정보 : Timrod.
사용자 정보 : Ice_Shield.
사용자 정보 : TriggerVII.
XBL / Twitter : TriggerVII.
사용자 정보 : TBSMookfisher.
디아블로 3 : 마법사 60.
사용자 정보 : Rievers.
사용자 정보 : Sub Tank.
일반적인 ARPG의 전리품 시스템처럼 들립니다.
응, 농담이 아니야. 이제 나는 ARPG가 "좋은" 전리품 시스템.
사용자 정보 : KOTRss.
사용자 정보 : Aiphrem.
사용자 정보 : 4sakuraHa0.
요즘 : 힘들어!
사용자 정보 : Sain_of_Caelin.
잠시 후 적에게 450 DPS의 독특한 메이스가 떨어졌습니다. 나는 그 양의 절반을 조금 넘는 대포를 가지고있다.

Gamescom : Torchlight II : 더 크고 나아졌습니다.
토치 라이트 원본과 비교해 룬닉의 속편은 꽤 큽니다. 마을에 부착 된 하나의 다중 층 던전 대신에, 이제 세계는 훨씬 더 확산되었습니다. 세 가지 행동을 통해 강력한 지형을 획득하고 여러 마을을 방문하며 수천, 수천 명의 적을 죽입니다.
룬닉은 모든 최신 디아블로 소식을 듣고 Torchlight II에서 실제 현금 거래 시스템을 구현할 의사가 없습니다. 현재의 계획은 올 가을 게임 출시 때 모든 모드 도구를 풀어내는 것입니다. 사용자는 원하는대로 자유롭게 할 수 있습니다. 즉, 진짜 돈 거래 경제에 필요한 긴밀하게 규제되고 폐쇄 된 시스템이 실제로 작동하지 않을 것입니다.
룬닉의 게임의 장점은 원하는 경우 오프라인 솔로 게임을 즐길 수 있다는 것입니다. Torchlight II는 6 명에서 8 명 정도의 사람들을위한 LAN 플레이와 온라인 모험을 지원할 것입니다. 게임에 다른 것을 가져 오는 것을 선택하면, 모든 몬스터의 난이도와 경험치가 그에 맞게 조정됩니다. 이것은 서로 아주 근접한 플레이어에게만 적용됩니다. & # x2013; 큰 거리로 분리되면, 스케일링은 주변의 정상으로 다시 설정됩니다.
모든 게임 유형에서 동일한 캐릭터를 사용할 수 있으므로 오프라인 및 온라인 전용 버전을 만들 필요가 없습니다. 낮은 레벨의 전투기로 높은 레벨의 플레이어의 게임에 뛰어 들기를 원한다면, 경험치는 상한선이 될 것입니다. 즉, 높은 레벨의 플레이어가 강력한 보스를 쓰러 뜨리면 갑작스런 충격으로 인해 5 레벨을 즉시 얻지 못합니다. 일반적으로 같은 레벨 주변 사람들과 함께 시도해 보는 것이 가장 좋습니다.
멀티 플레이어 게임에서 전리품을 도둑질하는 것은 각 플레이어마다 드랍스가 다르기 때문에 문제가되지 않습니다. 즉, 화면에 놓인 전리품은 다른 플레이어가 떨어 뜨리는 전리품과 같은 것이 아니며, 확인되지 않은 닌자 약탈의 가능성을 우아하게 제거합니다. 현재 게임에는 거래 인터페이스가 없으므로 거래하려면 먼저 그룹을 공유하기 위해 항목을 가져온 후 항목을 삭제해야합니다.
Torchlight II의 4 가지 캐릭터 클래스 중 3 가지가 공개되었습니다. 레벨이 올라감에 따라 획득 한 포인트로 기술과 통계를 수정할 수 있습니다. 캐릭터 빌드가 마음에 들지 않거나 실험을하고 싶지 않다면, 재 할당 할 수 있도록 모든 스킬 포인트 선택을 취소 할 수 있습니다. 멍청한 플레이어 리 스펙팅은 닉네이가 원하는 것과 다르다. 스튜디오는 당신이해야 할 결정에서 의미의 일부를 제거한다고 느낀다.
모든 측면 퀘스트를 수행하고 주요 콘텐츠를 추가하는 것은 꽤 오래 걸릴 것입니다. 일단 끝나면 난이도가 높아지고 더 강력한 아이템 보상을 받으면서 처음부터 콘텐트를 되돌릴 수 있습니다. 이 과정에서 캐릭터가 강해질 수 있기 때문에 룬체는 Torchlight II가 이번에는 훨씬 더 광범위한 테스팅 덕분에 원래보다 훨씬 균형있게 유지 될 것이라고 확신합니다. 올 가을 출시 예정일 이전에 공개 베타는 예정되어 있지 않습니다.
현재 콘솔 버전이 결국에는 나올 것이라는 확인은 아직 없습니다. 룬 문자는 원하지만 궁극적으로 Torchlight II 확장, Xbox 360 버전 또는 Torchlight MMO로 진행할지 여부는 Torchlight II가 출시 될 때까지 기다려야합니다.
원래 횃불을 연주 했습니까? 룬닉이 속편을 다루는 것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니?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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횃불.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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Torchlight II 시스템 요구 사항.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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Torchlight II 시스템 요구 사항 (최소)
CPU : 정보 CPU 속도 : 1.4GHz RAM : 1GB 운영 체제 : Windows XP SP3 / Vista / Windows 7 비디오 카드 : 256MB 이상의 주소 지정 가능한 메모리가있는 DirectX 호환 3D 그래픽 카드 사운드 카드 : 예 무료 디스크 공간 : 1.2GB.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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